Thursday, 25th April 2024
Standard

가장 예쁜 웨딩 드레스 봄 트렌드에 대한 동기 2022

PrettyBridalthings

인기있는 실루엣, 네크 라인 및 하단 스타일로 봄을위한 가장 트렌디 한 웨딩 드레스 스타일을 찾으려고 할 때 생각보다 자주 변화합니다. 어쩌면 웨딩 드레스에 더 많이 쓰는 생각은 당신에게도 일어나지 않았거나 통로를 걸어 가면서 끔찍한 케이크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2022 년 봄 웨딩 드레스 트렌드는 꽤 놀랍고 많은 변형이 있습니다. 2021 년 결혼식을 연기해야한다면 2022 년 의식을 위해 아름다운 웨딩 드레스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고려하십시오.

하렘 브리드

우리가 보는 많은 놀라운 결혼식은 신부가 자신의 키가 큰 버전처럼 보일 때입니다. 하얀 웨딩 드레스의 아이디어는 자연스럽게 약간 단조로운 느낌을 느끼기 시작하지만 일단 표준 신부 실루엣을 넘어 옵션을 고려하면 약간 색깔의 가운은 실제로 많은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많은 패션 트렌드와 마찬가지로, 현대 신부의 출현은 유럽과 다른 여러 대륙에서 견인력을 얻기 시작했습니다.

하렘 브리드

그러나 표준 종과 휘파람을 모두 남겨두면 우리는 당신을 얻습니다. 최고의 웨딩 드레스를 찾는 데 약간의 파기가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우리는 전체 결혼식을 계획 할 수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우리는 봄 트렌드 2022에 대한 가장 아름다운 웨딩 드레스 동기를 발견했습니다.

DARIKKK.PHOTO

정원 결혼식을위한 기본 드레스를 찾으려고 노력하든, 시청에 가기위한 레이스 업 미디 드레스를 찾으려고하든, 모든 것이 외출하지만 여전히 깨끗한 것을 원하든이 선택은 당신을 좋아하게 만듭니다. 당신은.

그리스 로맨스 흰색 주름 소매 맥시 드레스

룰루스

3D 부드러운 회색 스팽글 전체에 Maya 신부 들러리 Maxi Bandeau 웨딩 드레스

ASOS

공작 상아 아이보리 레이스 벨 슬리브 맥시 드레스

룰루스

Asos Edition Lucille Beader Oyster의 꽃 장식 웨딩 드레스

Asos Edition Lola Satin 구조화 된 웨딩 드레스가 풀 스커트

ASOS 에디션 윌로우 자수 트위스트 프론트 미디 웨딩 드레스가있는 진술 슬리브

또한보십시오

메이크업, 결혼식
가을 신부 들러리 메이크업은 복사하기 쉬운 아이디어입니다

Winslow 드레스

개혁

카스토리아 드레스

개혁

gabbie 드레스

개혁

발삼 드레스

개혁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