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9th April 2024
Standard

거래 경고 : Ann Taylor

에서 60% 할인 된 판매가 Ann Taylor에는 많은 환상적인 물건이 있습니다. 브랜드는 최고의 판매 중 하나를 공개했습니다. Code Hurry60이있는 Ann Taylor에서. (판매는 8/14에 오전 3 시까 지 계속됩니다!) 판매에서 몇 가지 즐겨 찾기 :
사진 : Ponte Seamed Sheath Gown in Black, $ 129, 이제 $ 41ish, Netine과 Netites로 제공됩니다.
파란색, 분홍색 및 녹색의 V-Neck Short-Sleeve Sweater는 $ 54.50로 이제는 18 달러로 줄어들 었으며, 낙감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일상으로 제공됩니다.
파란색, 녹색, 주황색, 노란색, 흰색 및 체인 프린트의 어깨 주름 크레페 껍질; 이제 $ 49, 이제 16 달러, 몸집
검은 색으로 이음새가있는 플레어 가운은 이제 $ 129였으며 지금은 44 달러, 낙감뿐만 아니라 루틴으로 제공됩니다.
Lacy Back Pleat Blouse in White와 Coral은 $ 69.50 이제 $ 27ISH
해군/흰색의 블레이저와 일치하는 A 라인 스커트 팁; 스커트는 이제 $ 26이고 블레이저는 $ 46입니다.
카울 백 가운 (최종 판매)은 $ 98이 $ 32 – 손으로 씻을 수 있습니다. 몸집이 작고 일상적으로 제공됩니다.

숙녀 여러분, 최근에 앤 테일러 (Ann Taylor)로부터 당신이 사랑하는 (판매 중이 든 아니든)를 얻었습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