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8th April 2024
Standard

2016 년 패션 트렌드 올해 옷장을 지배 할 2016 년

2016 년의 출현으로 많은 새로운 패션 트렌드가 나타났습니다. 패션 전문가에 따르면 올해 색상은 로즈 쿼츠와 평온이 가장 큰 두 가지 색상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축하 달에 들어서면서 일년 내내 따라 잡을 몇 가지 다른 패션 트렌드가 있습니다. Anarkalis가 출구로, Black이 왕좌로 돌아 오면서 올해 트렌드로 장식되었으며 올해에는 일부 민족 패션 트렌드가 올해에 시작되었습니다. 2016 년은 모두 흥미 진진한 해입니다.
[또한 읽기 : 2016 메이크업 트렌드]

올해 초, 다양한 패션 쇼에서 배우와 모델은 이미 우리의 복원 이야기를 짜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세련된 음표로 올해를 살기 위해 2016 년은 트렌디 한 뱅으로 환영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2015 년의 패션 트렌드를 살펴보면 2016 년에 2016 년에 스타일의 Voguish Twist로 어떻게 진화하고 등장 할 것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16 년 패션 트렌드 예측에 따르면 2015 년 패션 트렌드가 2016 년에 점점 커질 것이라고합니다.
출처 : Fashionovert.comlatest Fashion Trends 2016
우리는 2016 년 옷장을 지배 할 최고의 패션 트렌드를 제공 할 것입니다. 여기서 최신 패션 트렌드의 종합적인 목록 2016 :
1. 맨 어깨
패션 차트를 불 태우기 위해 설정된 한 가지 트렌드는 맨 어깨 트렌드입니다. 올해는 완벽한 어깨를 과시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깨를 맨손으로하십시오. 패션쇼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패션 업계 소녀들에게 발견 된 오프-어깨 실루엣은 완벽한 낮과 밤 의상을 만듭니다. 하이 웨이스트 바지가있는 흰색 오프 숄더 탑, 중간 길이의 치마가 달린 단색 캡 슬리브, 귀여운 고삐 목 상단, 청바지, 케이프 넥 탑 또는 흰색 보트 넥 드레스와 함께 , 베어 어깨 트렌드는 올 봄에 당신의 모습을 실험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 이탈리아 스타일의 여성 패션]
출처 : WordPress.com2. 발 뒤꿈치가있는 Ath-Leisure 트렌드
Ath-Leisure는 운동 + 여가를 나타냅니다.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운동복과 거리 스타일의 사랑의 연합, 체력과 패션의 두 번째 조합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또 뭔데! 이 캐주얼 패션 트렌드 2016을 감동시키는 작은 정교함이 있습니다.

[SC : MediaD]
2016 년은 발 뒤꿈치가있는 Ath-Leisure 트렌드의 해입니다. 헐렁한 (편안한) 바지를 곁들인 섬세한 끈적 끈적한 다채로운 발 뒤꿈치 나 스포티 한 땀 바지 또는 트랙 바지 복장을 보완하는 간단한 펌프 및 우연한 발 뒤꿈치입니다. Ath-Leisure Wear와 완벽한 스포티 한 세련된 외관의 핵심은 간단한 것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 트렌드는 가장 정교하고 웅장한 스타일의 발 뒤꿈치를 사랑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출처 : pinterest.com3. 무엇이든 스니커즈와 슬립 온 신발!
시프트 드레스와 블레이저와의 대화가있는 운동화는 2016 년에 찾아야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기름과 물과 같은 것으로 간주되는 조합은 이전 사람들이 패션과 편안함이 함께 불가능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시나리오가 뒤집어졌습니다. 스니커즈와 슬립 온은 옷장에서 스테이플 목록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스니커즈가 높은 앙상블 무릎 길이 연필 치마, 작물 탑이있는 슬립 온 스누커 및 느슨한 바지, 발목 길이 데님과 함께 블레이저 또는 스니커/ 슬립 온이있는 슬립 온 콘월 기업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당신의 드레스로 당신은 가기에 좋을 것입니다. 패션과의 편안함은 여기 진언입니다.
[또한 읽기 : 2016 여성을위한 봄 의상 아이디어]

출처 : pinterest.com6. 명세서 귀걸이 – 구조 및 그래픽
레드 카펫과 램프에서 최근의 수입 트렌드에 따르면 작고 최소한의 수입의 날은 이제 번호가 매겨져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2016 년은 모두 구조화 및 그래픽 수입의 높은 드라마를 수용 할 예정입니다. 최고의 디자이너들은 활주로에서 진술 쌍을 가져 왔습니다. Rosie Assoulin에서 시원한 조각 세트, Alexander Wang의 Long Chain 링크, Gucci의 어깨 길이 보석류, Oscar de la Renta의 Tassels 및 Emilio Pucci의 초초 실버 쌍. 또 뭔데! 올해 많은 소셜 미디어 사진 게시물이 소지자에게 성명서 수입을 보았습니다.
출처 : Fashionisers.com 모든 세부 사항이 있으므로 트렌드를 불 태우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