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8th April 2024
Standard

게스트 포스트 : 피겨 플래터링 비즈니스 캐주얼

솔직히 말할 것입니다. 사무실에 대한 더 새롭고 트렌디 한 모습에 대한 많은 망설입니다. 그래서 오늘 게스트 포스터 : Youlookfab의 Angie Cox를 데려 오게되어 기쁩니다. 전문가 스타일의 조언을 늘고 의상을 입고 피겨가 흐르는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Angie는 세련된 안경에서 첫 출산 휴가에서 저를 위해 게스트 포스트에 충분히 놀랍습니다.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ngie! – Kat.
오늘날의 패션은 기존의 인물 아첨에 훨씬 중점을 둡니다. 실루엣은 종종 허리 둘레를 항복하고 다리 라인을 연장하는 것을 예전보다 우선 순위로 낮게 만듭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긍정적 인 것입니다. 그것은 해방되고 일반적으로 중간 부분 주변에서 훨씬 더 편안하고 용서하는 의상으로 이어집니다.
그렇다고해서 기존의 접근 방식을 완전히 놓아주는 것은 아닙니다. 비즈니스 캐주얼 고객이 새로운 유체 및 대형 적합으로 옷장을 새로 고치도록 도와 주면서 자른 바지, 박스 재킷, 높은 뱀파이어 신발, 평평한 신발 및 고상한 헴 라인과 같은 트렌디 한 품목 매력적이고 현재의 모습은 “충분히 아첨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기존의 불쾌한 비율을 실험 할 때 유용 할 수있는 복장을 길쭉하게하는 10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전략 중 하나 이상을 동일한 복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 뒤꿈치 : 발 뒤꿈치, 심지어 1 ~ 2 인치의 낮은 발 뒤꿈치조차 다리를 더 길게 보이게 만듭니다. 높은 뱀파이어 드 오르사이 펌프 또는 뾰족한 발가락 발목 스트랩 펌프는 경력 마모 캡슐에 추가하기에 우수한 트렌드 스타일입니다.

낮은 대비 신발 : 신발, 피부 색조 및 바지와 비슷한 색상. 예를 들어, 검은 색 안킬 바지가 달린 검은 새장 발 뒤꿈치 또는 발목 스트랩 펌프를 착용하십시오.
뾰족한 발가락 : 뾰족한 발가락은 최고이지만 아몬드 발가락도 계산합니다. 금속 발가락 캡이있는 뾰족한 발가락 아파트는 조금 더 드레스이기 때문에 사무실 마모에 특히 훌륭합니다.
집어 넣기 : 꼭대기에 꼭 맞는 (또는 부분적으로 집어 넣음)는 몸통을 단축하고 다리를 길게하고 허리 정의를 추가합니다. 이것은 아파트를 착용 할 때 특히 효과적입니다. 부분 집어 넣기가 작업 설정에 너무 캐주얼 한 경우, 유체 또는 대형 상단을 선택하여 웰트 (상단의 밑단에 좁은 밴드)를 선택하십시오. Welt는 볼륨으로 다시 고삐를 고려하고 구조를 제공합니다.
컬러 열 : 재킷, 코트 또는 가디건과 같은 세 번째 레이어 아래 상단과 하단에 비슷한 색상을 착용하십시오. 이것은 수직을 강조하고 신체의 중간에있는 수평선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의상을 쉽게 조정하는 것입니다.
자른 바지를위한 테이퍼링 된 헴 : 헴은 송아지에 가깝게 또는 발목 바로 위에 맞아야합니다. 지점 #2에 따라 신발의 색상을 바지의 색상과 일치 시키면 복장이 더 길어집니다.
플레어 바지의 바닥 청소 길이 : 헴은 부트 컷과 넓은 다리 바지를 위해 1/4 인치를 넘지 않아야합니다. Soggy Hems는 재미 없기 때문에 건조한 날 에이 전략을 예약하십시오.
v-necks : “V”는 목을 길게하고 긴 마른 선을 강조합니다.

아파트를 착용 할 때 스커트와 드레스에 헴 라인을 올리십시오. 짧은 헴 라인은 사무실보다 짧지 않아도됩니다.
Unbuttoned Topper : 코트 나 재킷을 남겨 두어 몸의 중앙 전면 아래로 생성되는 수직선은 눈을 위아래로 위아래로 끌어 당겨 복장의 수직 무결성을 증가시킵니다. 마술처럼 슬리밍 전략입니다.

그림이 흐르는 달콤한 장소를 찾는 것입니다. 복장이 작동하지 않을 때 때때로 필요한 모든 것이 저 대비 신발로 전환하거나, 발 뒤꿈치를 추가하거나, 상단을 집어 넣거나, 재킷을 풀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 약간 조정됩니다.
모양을위한 드레싱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 관심이 있으시면 반전식 삼각형, 사과, 배, 사각형 및 모래 시계에 대한 신체 유형의 드레싱 가이드 라인을 살펴보십시오. 최근에 현재 트렌드의 맥락에서 업데이트했습니다.
독자 여러분, 신체를 좋아하는 방법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새로운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을 착용하는 것을 망설이게 된 적이 있습니까? 새로운 모양을 그림으로 아첨하게 만드는 가장 좋아하는 팁은 무엇입니까?
—————
N.B. 주제에 대한 의견을 계속하십시오. 스레드 잭은 단독 재량과 편의로 삭제됩니다. 이러한 실질적인 게시물은 특정 주제에 대한 공동체 의견의 원천으로 고안되었으며, 독자들은 관련없는 많은 의견을 세우지 않고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독자들의 모든 의견을 높이 평가하지만 이와 같은 실질적인 게시물에 대한 몇 가지 경계를 존중 해달라고 요청합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